본문 바로가기
북클럽/북클럽 이야기

과신대 8월 온라인 북클럽 "코로나19와 하나님"

by 과학과 신학의 대화 2020. 7. 20.

 

2020년 8월! 특별한 북클럽을 시작합니다!

 

과신대 회원들의 자발적인 모임이었던 지역 북클럽이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주춤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새로운 온라인 북클럽 모임을 준비했습니다. 박영식 교수님과 함께 "코로나19와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2회에 걸쳐 온라인 북클럽을 진행합니다. 각자 집에서 책을 읽고 온라인으로 정해진 시간에 만나 서로의 생각을 나누는 시간으로 준비했습니다. 책은 혼자서 읽지만, 생각은 함께 나눌수 있습니다. 따로 또 같이, 과신대 온라인 북클럽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참가신청: bit.ly/2WzgXWk

 

과신대 온라인 북클럽 "코로나와 하나님"

2020년 8월! 특별한 북클럽을 시작합니다! 박영식 교수님과 함께 "코로나와 하나님"이라는 주제로 2회에 걸쳐 온라인 북클럽을 진행합니다. 각자 집에서 책을 읽고 온라인으로 정해진 시간에 만나

docs.google.com

 

** 온라인 북클럽은 화상회의 프로그램 ZOOM으로 진행합니다. **

 

  • 일시: 2020. 8. 19(수), 8. 26(수) 저녁 8시 (2회)

  • 튜터: 박영식 교수(서울신학대학교, 과신대 자문위원)

  • 참가비: 1만원(과신대 정회원 5천원), 선착순 50명 모집

  • 교재
    8월 19일(수) : 톰 라이트의 <하나님과 팬데믹>(비아토르, 2020)
    8월 26일(수) : 월터 브루그만의 <다시 춤추기 시작할 때>(IVP, 2020)

 

* 저녁 8시부터 약 30분 간 튜터가 책의 내용을 간략하게 요약해서 발표해 줍니다. 

* 튜터의 내용 발제 이후에 약 1시간 가량 참가자들과 토론 및 질의응답 시간을 갖습니다. 

* 책을 미리 읽어오시면 좋지만, 읽지 않고 참여해도 괜찮습니다. 

* 참가비를 납부한 수강자에게는 이메일과 문자를 통해 화상회의 ZOOM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