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신대 이야기/과신대 소식

故 심왕찬님의 유가족을 위한 주택자금 모금 안내

by 과학과 신학의 대화 2019. 9. 18.

새로운 터전에서 故 심왕찬 선생님의 뜻이 유가족의 삶을 통해 이어질 수 있도록 정성을 모아주세요.

 

얼마 전 과신대 정회원이자 실행위원으로 함께 하셨던 故 심왕찬 선생님의 유가족을 위한 장학금을 모금한 적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고 유가족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런데 유가족을 찾아뵙고 인사를 드리면서 가장 시급한 문제가 유가족의 주택 문제였음을 알게 됐습니다. 현재 유가족은 故 심왕찬 선생님의 회사에서 제공하는 사택에 살고 있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그 사택에 기거할 수 없는 상황에 이르렀기 때문에 이사를 해야 할 상황에 처했습니다. 

 

그래서 과신대에서는 이미 개인적으로 성의를 표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유가족에게 가장 시급한 주택자금을 모금하는 것이 좋겠다고 판단했습니다. 지난번에 뜻을 모아주신 장학금을 보태 주택자금을 모금하고자 합니다. 유가족의 실질적인 필요를 채울 수 있도록 다시 한번 여러분께 도움을 요청합니다. 

 

 

  • 기간: 목표 금액 (주택보증금 3,000만 원) 달성 시까지
  • 모금 방법: 계좌이체 (신한은행 100-032-022282 과학과신학의대화)
    - '보내는 이'에 본인 이름과 장학금 표기 (예. 김ㅇㅇ장학금) 또는 입금 후 사무국으로 연락(scitheo.office@gmail.com 혹은 facebook 메시지)
    - 해외에서 모금을 원하는 분들은 페이팔(paypal.me/scitheo)을 통해 모금에 동참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후 사무국으로 연락을 주셔야 지정된 목적으로 후원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함께 마음을 모아주실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