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과신대 이야기/과신대 소식

조금 더 힘을 보태주세요.

by 과학과 신학의 대화 2019. 10. 14.

과신대 후원에 조금 더 힘을 보태주세요.

 

지난 3년간 '과학과 신학의 대화'는 한국교회의 시대적 요청과 과학과 관련된 기독교 학문의 과제를 성실하게 수행해 왔습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많은 분의 관심과 사랑 속에 이만큼 성장했습니다. 작년에는 종로 낙원상가로 사무국을 옮겨 편안하게 업무를 볼 수 있는 사무공간도 생겼습니다. 하지만 아직 전임 간사를 채용하고, 중요한 사업을 진행하기에는 재정이 너무도 부족한 상황입니다.

 

앞으로 과신대는 과학과 신학에 대한 좋은 글들을 모아 '과신대뷰'를 발행하고, 교회학교를 위한 '창조신앙 캠프' 프로그램을 개발하며, 청소년들을 위한 교재를 집필하고, 연구자들에게 연구비를 지원하는 등 다양한 사역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 모든 사역을 안정적으로 지원할 수 있는 사무국 간사를 고정적으로 채용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월 100여만 원 정도의 재정이 추가로 더 필요한 상황입니다. 

 

과신대는 정회원들의 후원으로 운영되는 비영리단체입니다. 과신대를 지지하는 분들의 후원과 참여는 한국교회에 지성의 제자도를 확산시키고 올바른 신앙과 건강한 과학 지식을 전하는 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정회원들의 후원 증액을 요청합니다.

 

지금까지 과신대가 다양한 사역을 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과신대를 지켜봐주시고 후원해주신 정회원들의 후원 덕분이었습니다. 이제 과신대가 2020년을 준비하며 더 열심히 한국교회를 향해 대안적인 목소리를 내고자 합니다. 이 글을 읽으시는 정회원 여러분께서는 후원 증액으로 힘을 보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한 분이 5,000원씩만 후원을 증액해 주신다면 과신대에게 목표로 하는 금액을 충분히 모금할 수 있습니다. 한국교회와 사회에 하나님의 창조 사역을 더 구체적으로 비추는 운동의 성과로 응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과신대 정회원 증액 안내≫

 

증액 금액 선택 ❏ 5천원  ❏ 1만원  ❏ 2만원  ❏ 3만원  ❏ 5만원 이상

증액 신청 방법

➔ 문자 보내기 010-4333-4625 (최경환 기획실장)

➔ 성함과 증액하실 금액을 문자로 보내주세요.

➔ 후원금 증액을 신청하신 분께는 감사의 뜻으로 <과신대 머그컵>을 보내드립니다. 

 

❏ 문의

전화 070-4320-2123 / 대표메일 scitheo.office@gmail.com

댓글